제목 튜터링 배정시간 관련 안내
작성자 최고관리자[master]  작성일 2013.09.02 첨부파일



안녕하세요. 글쓰기센터입니다.

종종 당일배정이나 튜터링 배정시간에 관해 문의하는 학생분들이 많아 공지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.



1. 저희 센터는 원칙적으로 당일배정을 하지 않습니다.

이는 튜터가 근무하기 전 자신의 튜터링에 대해 인지하고, 준비를 하도록 하기 때문입니다.
예상치 못한 튜터링을 하게 될 경우, 튜터링 내용이 완전치 못하게 될 수 있으므로 저희는 당일배정을 지양하고 있습니다.

다만, 월요일의 경우 금요일까지 신청하지 못하고 주말에 튜터링을 신청하는 분들이 꽤 있기 때문에
월요일에 한하여 당일 스케줄에 여유가 있을 시 당일배정을 하고 있습니다.

또한, 해당 요일의 오후 늦은 시간에 신청한 튜터링의 경우, 스케줄에 여유가 있을 시 당일배정이 될 수 있습니다.

하지만 이것은 어디까지나 튜터링 일정에 여유가 있어야만 가능하므로 반드시 해당 요일에 튜터링을 받고자 하는 분들은 "미리" 튜터링을 신청하기를 추천해드립니다.
그리고 혹 전일 5시 이후에 다음날의 튜터링을 신청하거나, 당일 튜터링을 신청할 시에는 다른 날에도 가능한 시간을 함께 기재해 주시면 튜터링 배정이 더욱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.



2. 배정은 전날(월요일 튜터링만 금요일) 오후 3시~4시에 이루어집니다.

튜터링을 언제 신청하셨는지의 여부와 관계 없이 튜터링 배정은 해당 요일의 전 날 오후 3시에서 4시에 이루어집니다.

튜터링 신청한 순서대로 배정을 넣게 되므로 튜터링은 최대한 빨리 신청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.
뿐만 아니라 가능한 시간을 최대한 많이 적어놓으시면 튜터링이 가장 잘 배정됩니다.

따라서 튜터링을 받고자 하는 날의 전일까지 신청하시되, 오후 3시 이전에 신청한다면 거의 튜터링을 받는다고 볼 수 있습니다.
신청하신 시간에 이미 다른 튜터링이 배정되어 있는 경우, 센터에서 먼저 연락을 드립니다.




이상 궁금한 사항이 있을 경우, 언제든지 센터로 연락(02-705-4758) 혹은 메일(writing@sogang.ac.kr)해 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목록
이전글 ※ 2013-2 튜터 근무시간표, 배정시간 안내
다음글 글쓰기센터 웹시스템 가이드(교수권한)